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유미의 세포들 맥주 유미의 위트 에일 맥주와 쏘야로 저녁 뚝딱 + 맥주 거품기 후기

by 주앤정_블로그 2020. 12. 16.

유미의 세포들 맥주 유미의 위트 에일  맥주와 쏘야로 저녁 뚝딱 + 맥주 거품기 후기

 

안녕하세요 정입니다.

편의점에 들렸다가 맥주 칸에 반가운 얼굴이 있어서 냉큼 집어왔어요.

바로 핸드앤몰트에서 출시한 유미의 세포들 맥주!

유미의 위트 에일 맥주입니다 ㅎㅎ

 

핸드앤몰트X유미의세포들 맥주 - 유미의 위트 에일

패키지 귀여운 것 좀 보세요ㅠㅠㅠㅠ

시간이 흐를 수록 예뻐지는 유미 ㅠㅠㅠ

CU, GS25,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에요.

CU에서 구매했을 때 4캔에 만원 행사 중이었답니다. 다른 편의점들에서도 만원 행사가 진행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유미의 위트 에일 순돌이도 있다!

유미의 위트 에일 뒤편엔 순돌이도 있어요!

찾아보니 패키지에 유미가 좋아하는 것들로 꽉 채운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순돌이와 핫도그, 출출 세포까지ㅠㅠ

덕후의 가슴이 웅장 해지는 패키지..♥//

 

도수는 5도 정도입니다. 대부분의 편의점 맥주들과 유사해요.

맛은 부드럽고 과일향이 엄청나요!

달달한 데다가 쓴맛은 거의 없었어요.

탄산이 강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보관을 잘못했나ㅠ

 

편의점 맥주 중에 제주 위트 에일이나 구스 312랑 비슷해요. (둘 다 위트 에일이니까...^^*)

쓰거나 묵직한 맥주 안 좋아하시는 분들께 취향저격일 것 같아요 ㅎㅎ

 

쏘야볶음♡

오늘의 맥주 안주는 쏘야 ㅎㅎ

야채라고 하기엔... 청경채밖에 없지만 ㅎㅋㅋㅋㅋ

그냥 소시지에 굴소스와 청경채 넣고 휙휙 볶아서 만든 초간단 맥주 안주랍니다!

시간 많이 쓰기 싫을 때 대충대충~ 해 먹기 좋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꿀템!

 

혼술 꿀템 맥주 거품기와 함께

바로 맥주 거품기입니다 ㅎㅎ

맥주에 거품을 만들어주는 제품이에요.

캔부터 병, 피처까지 호환 가능해요.

(더러운 집은 못 본 척해주세요 ㅎㅎ,,,,)

 

맥주 거품기로 거품이 몽실몽실

어디가 거품기를 쓴 쪽인지 한눈에 알아보실 것 같아요!

저도 거품기를 선물 받아서 처음 써봤는데요~

맥주 바로 위에 한 겹 정도 거품이 깔려서 부드러움을 높여주더라고요.

은근히 쓸만한 것 같아서 공유하고 싶었어요 ㅎㅎ

 

비어라떼 충전식 크림 맥주 제조기 / 맥주 거품기 선물 받았어요!

사용한 제품은 비어라떼의 충전식 크림 맥주 제조기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쿠팡에서 판매 중이에요.

 

비어라떼 충전식 크림맥주제조기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

 

아야 비어라떼 무선 충전식 올인원 크림맥주제조기 AYA-BB400 맥주거품기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유미의 세포들 맥주 궁금하셨던 분들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판매 중이니까요!

유미의 위트 에일과 함께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