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점심 드래곤보울에서 해결

by 주앤정_블로그 2020. 12. 11.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점심 드래곤보울에서 해결

 

얼마전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드래곤보울이라고, 덮밥 맛집이라고 하길래 들어가보았습니당

 

가산디지털단지역 점심 드래곤보울

가산디지털단지역 1분거리에 SK건물로 들어가 쭉 직진하면 왼편에 가게가 있어요.

외부에 있는 줄 알고 한참 돌아다니다 건물 안에서 찾았어요 ㅋㅋ

 

가산디지털단지역 점심 드래곤보울 메뉴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희는 스테이크덮밥, 달콤삼겹덮밥을 시켰어요.

다음엔 연어덮밥이나 차슈덮밥을 먹어보려구요!

 

드래곤보울 달콤삼겹덮밥(좌), 스테이크덮밥(우)

제가 먹은 스테이크 덮밥은 양파와 와사비가 같이 나와서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좋았어요.

스테이크 굽기는 미리 말씀드리면 조절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저는 따로 조절은 안 했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점심 드래곤보울

사진은 못 찍었었지만 장국, 김치, 단무지가 나와요.

밥과 카레까지 셀프 리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점심 드래곤보울

사장님이 친절하신데 점심시간이라 엄청 바빠보이시더라구요 ㅜ

가게 자체는 약간 좁은 편인데 한두석 정도는 여유있었어요.

요리가 정갈해서 그런지 혼자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직장인분들께 점심 추천드려요.

 

드래곤보울,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