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화제의 인싸테스트💦 2020 트능 (트렌드 능력고사) 후기 + 정답지

by 주앤정_블로그 2020. 11. 8.

화제의 인싸테스트💦 2020 트능 (트렌드 능력고사) 후기 + 정답지

 

안녕하세요, 정입니다!

 

여러분, 다들 트렌드 능력고사 보셨나요?

 

저는 얼마 전에 친구가 인싸력이 더 낮은 사람이 밥값을 내자며

2020 트능 (트렌드 능력고사)를 보여줬어요.

 

인싸력을 시험해보는 테스트라고 해요

mbti가 뜨더니 별별 테스트가 다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ㅋ

 

테스트해볼 수 있는 링크는 하단에 걸어두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귀여운 색감의 메인화면이 똬악!! ㅎㅎ

 

트렌드 테스트 START를 누르면 바로 테스트가 시작해요!

제한 시간은 없고, 총 15문제를 풀어요.

 

 

헉😅 많이들 풀어보셨나 봐요.

평균 점수가 72점이라고 하네요.

세상에는 인싸들이 정말 많구나,, 하고 새삼 느꼈어요 ㅋㅋㅋ

 

트렌드 유형은 레벨이 1부터 10까지 있어요.

친구가 레벨 6이 나왔다고 하니 저는 레벨 7을 목표로 도전!!

 

 

여러분은 정답 바로 아셨나요?

사실 저는 1단계는 에이 쉽네! 하면서 넘어갔는데..

 

 

2단계에서 바로 막혔답니다 ㅎ;;;

정답 안 보고 만점 받으신 분들 정말 리스펙 합니다..!

 

이런 식으로 문제를 모두 풀면 트렌드 능력고사 결과를 알려주는데요.

 

 

 

짜란!! 저는 레벨 9..! '모르는 게 없는 트렌드 봇짐러'가 나왔답니다 크크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높게 나와서 놀랐어요.

4~5개 정도는 모르거나 헷갈렸는데 잘 찍었나 봐요

트렌드 능력고사 덕분에 밥 잘 얻어먹었답니다 ㅎㅎ

 

 

mbti 테스트처럼 간단한 설명도 붙여주더라고요.

저는 온라인 깡패였던 걸까요 ㅎㅎ

 

2020 트능 트렌드 능력고사 전체 트렌드 유형은 다음과 같아요.

 

 

뭔가 레벨 7,8,10은 정말 트렌디해 보이는데

레벨 9인 봇짐러는 엄청난 노력파인 것 같아서 자존심 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친구나 동료분들이랑 같이 해보세요!

간단하고 짧은데 은근히 머리 싸매게 되더라고요 ㅎㅎ..

 

테스트해보실 수 있도록 링크 달아두었어요!

👇👇👇👇

 

2020 트렌드 능력고사 치러가기!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www.trendtest.co.kr

 

 

여기부터는 정답지이니 스포 주의!!

그럼 테스트 재밌게 즐기세요 😊

 

+)

7번 문제 무슨 뜻인지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8ㅅ8

 


2020 트렌드 능력고사 정답지

 

1. 정보좀요 *

2. 스파오 - 엽기떡볶이

3. 노인스턴트챌린지

4. 알잘딱깔센 **

5. 젠리

6. 동아오츠카 데자와 파운데이션

7. 에코백

8. 틱톡

9. 파인애플 피자

10. 비 - 깡

11. 농심 - 고슴이

12. 노답이다

13. 방방콘

14. 베니스 국제 영화제

15. 화사

16. 손민수 ***

 

* 옷, 화장품 등의 정보를 알려달라는 말로 스타일쉐어 댓글에서 자주 쓰임

**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에서 여자주인공의 옷차림, 머리스타일 등을 모두  따라하는 등장인물의 이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