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후기

여자 장갑 추천😍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 블랙 테디베어 자수 울 스마트폰 터치 여성장갑 (DAKS ACC)

by 주앤정_블로그 2020. 12. 14.

여자 장갑 추천😍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  블랙 테디베어 자수 울 스마트폰 터치 여성장갑 (DAKS ACC) 

 

안녕하세요 정입니다!

온도가 영하로 뚝뚝 떨어지는 겨울이 왔어요 ㅠㅠ

제가 겨울맞이로 가장 먼저 한 일은 장갑 사기!

닥스의 블랙 테디베어 자수 털장갑을 직접 구매했어요.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ㅎㅎ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닥스 장갑 테디베어 자수 울 스마트폰 터치 여성 장갑의 원가는 38,000원이에요.

저는 할인쿠폰도 쓰고, 그동안 모아두었던 적립금도 왕창 써서 사진 상의 결제금액은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닥스 장갑 - [20FW] [여성장갑] 블랙 테디베어 자수 울 스마트폰 터치 여성장갑 컬러

[20FW] [여성장갑] 블랙 테디베어 자수 울 스마트폰 터치 여성장갑

베이지, 블랙, 그레이로 총 3가지 컬러가 있어요.

제가 산 닥스 장갑은 블랙 컬러입니다.

베이지 컬러도 화사하고, 그레이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정말 고민 많이 했지만,

밝은 컬러 장갑은 제가 관리를 잘 못할 것 같아서 블랙으로 골랐어요!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사진처럼 쇼핑백과 정품 상자에 담겨서 택배로 왔어요.

닥스 포장이 되어서 오니 여자 친구 선물이나 어머니 생신선물처럼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장갑은 이렇게 생겼어요! 

겉면 재질은 울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소재도 천연 소재를 사용했다고 해요.

저는 천연 소재나 인조 소재나 구분 못 하는 사람이지만 ㅎㅎ;

해당 닥스 장갑은 천연 소재를 사용한다는 점! 소재에 예민하신 분들께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겉감, 디자인

제가 닥스 장갑을 사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테디베어와 시그니처 체크무늬 ㅜㅜ

한번 보면 무난한 것 같은데 보면 볼수록 귀여움이 느껴지는 포인트 자수예요.

닥스가 귀여운 브랜드라곤 생각해본 적 없는데, 이런 포인트들이 있었네요 ^*^

컬러도 블랙이라 어떤 옷에든 다 잘 어울려서 편했어요.

 

테디베어가 자수로 박혀있는 부분이 손목 부분인데,

손목을 한 4~5센티 정도 덮어줘요.

좀 짧아보였는데 생각보다 바람을 잘 막아주더라고요!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안감

닥스 장갑 안에는 털이 복슬복슬해요!

손가락 끝까지 털로 꽉 차있어서 따뜻해요 🥰

퀄리티가 꽤 있는 제품이라고 느꼈어요.

오른쪽의 실은 장갑 연결용이라 살살 풀고 사용하면 돼요.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스마트폰 터치 기능

검지 손가락 끝에는 스티치가 쫑쫑 박혀있어요.

닥스 장갑이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긴 한데 좀 꾹꾹 눌러야하더라구요..

옛날 폴더폰 쓰는 것처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롤이나 문자 확인 정도는 가능할 것 같은데 복잡한 작업은 힘들듯해요ㅠ

두께감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

 

여자 장갑 추천 - 닥스 장갑 내돈내산 후기 착용샷

옛날 아이돌의 자기소개 재질..

저는 손이 보통보다 약간 작은 편이라

안에서 약간 여유가 있었지만 안감 털 덕분에 헐렁하다는 느낌은 없어요.

손가락이 짧아서 길이가 남긴 해요 ㅎㅎㅎ........

닥스 장갑 사이즈가 딱 평균 사이즈 정도인 것 같아요.

 

직접 착용해보니, 손을 움직이는 데에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겨울 장갑이니 손이 두꺼워진 느낌은 당연히 있지만요 ㅎㅎ

 

사이즈도 무난하고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서 여자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추천드려요.

계속 선물 얘기가 나오네요 ㅎㅎ

무난하면서 포인트 되는 제품은 자꾸 선물용으로 추천드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제 날씨가 많이 추워지니까

장갑 하나 마련하셔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닥스 악세서리 20FW [여성장갑]베이지 강아지 자수 울 스마트폰 터치 여성장갑 DCGV0F202I2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